Hyperbaric oxygen therapy

더핌의원
치매 이미지
인지기능장애 & 치매예방 클리닉
뇌 속 활성 산소를 증가시켜 뇌 세포의 생존과 회복력을 높여줍니다.
인간의 노화는 뇌의 혈류량 감소와 함께 뇌 조직에 산소 공급량의 감소를 초래하여
인지기능 및 기억력의 저하를 야기합니다.
고압산소치료는 손상된 뇌 조직에 대한 산소 공급량을 증가시켜 뇌의 회복을 돕는데,
이 과정에서 뇌 내 염증을 완화시키며 뇌혈관을 확장시키고 신생활관을 생성함으로써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여 혈관성 치매 예방 및 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고압산소치료는 뇌 속 세포의 산소 공급량을 증가시켜 세포의 기능을 개선하고,
뇌 속 활성 산소를 증가시켜 뇌 세포의 생존과 회복력을 높여 치매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인지기능장애
노화의 진행에 의해 뇌 혈류량이 저하되고, 파열되어 인지 기능의 저하 또는 기억력 감퇴가 발생합니다.
기억장애, 판단장애, 언어장애 등 두가지 이상의 인지기능이 함께 저하된 경우 치매, 즉 인지기능장애라고 합니다.
  • 정상노화

인간이 태어나서 일정 기간 성장한 후 나이가 들면서 점차 신체적,
    인지적으로 쇠퇴하여 죽음에 이르는 과정

• 경도 인지장애

'경미한 인지 장애'
    동일 연령대에 비해 기억력이 떨어지거나 일상생활을 수행하는
    능력은 남아있어 심하지 않은 상태

고압산소를 통한 뇌 힐링
혈관성 치매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고압산소를 통하여 손상된 뇌 조직에 산소 공급량을 증가시킴에 따라 뇌의 회복력이 상승되며,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여 혈관성 치매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치료효과
뇌 내 염증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