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Injection-Clinic

더핌의원 체외충격파
체외충격파
효과적인 비수술 치료
체외충격파 치료는 대표적인 비수술치료방법 중 하나로 체외에서 충격파를 병변에 가해 혈류량 증가와 혈관 재형성을 촉진하고 주위 조직과 뼈를 활성화시켜 통증감소 및 기능 개선을 얻을 수 있으며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전하고 임상적 유효성이 입증되고 있는 비수술적 치료법입니다.
시술부위
  • 어깨통증 (석회화건염, 회전근개건염)
  • 목통증 (무겁고 뻐근한 목통증)
  • 골반통증 (디스크로 인한 엉치 통증)
  • 팔꿈치통증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 정강이통증 (전경골근막통증후군)
  • 무릎통증 (퇴행성관절염, 슬개건염)
  • 발바닥통증 (족저근막염)
  • 아킬레스건통증 (아킬레스건염)
더핌의원 고주파 RF
고주파 RF
수술없이 간편하게 통증을 완화 !
DNA 주사는 PDRN 주사라고도 하며, 인체 조직을 치유해주고 강화시켜주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도와 관절의 손상 부위를 재생시키는 주사 치료입니다.
DNA(PDRN) 주사는 미국 FDA, 한국 KFDA의 허가를 받은 전문의약품으로 여러 질환 치료에 사용되고 있으며, 인체와 가장 유사한 DNA 조작을 통해 상처를 정상조직으로 재생시켜주는 증식치료입니다. PDRN 성분은 손상된 힘줄이나 근육, 인대 등의 세포 재생 단계에서부터 작용해 신속하고 확실한 재생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치료대상
  • 어깨질환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어깨충돌증후군, 어깨주위인대염, 석회화건염 등)
  • 수부질환, 팔꿈치질환 (손목건초염, 손목터널증후군,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등)
  • 척추질환 (허리인대강화)
  • 무릎질환 (관절염, 슬개골건염, 연골연화증, 무릎주위인대염 등)
  • 족부질환 (아킬레스건염, 족저근막염, 발목인대손상 등)
더핌의원 프롤로주사
프롤로 주사
부작용이 거의 없는 만성 통증 질환의 근본적인 치료법
만성근골격계질환에서 많은 통증감각신경이 모여 있는 힘줄(건)과 인대의 손상을 치료하고 회복과 재생을 도움으로써 통증을 치료하는 주사요법으로 증식치료(Proliferation therapy)라고도 불립니다.
미국 오하이로주의 의사인 죠지 하켓 박사가 개발한 방법으로 주사방법이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시술이긴 하나 만성 통증 질환의 근본적인 치료이며, 비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치료대상
  • 어깨질환(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석회화건염, 어깨충돌증후군 등)
  • 수부질환, 팔꿈치질환 (골프엘보, 테니스엘보, 손목건초염, 방아쇠수지 등)
  • 척추질환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관협착증, 거북목증후군, 일자목증후군 등)
  • 무릎질환 (무릎관절염, 고관절염, 연골연화증 등)
  • 족부질환 (아킬레스건염, 족저근막염, 십자인대파열 등)
더핌의원 DNA주사
DNA 주사
수술없이 간편하게 통증을 완화 !
DNA주사는 PDRN주사라고도 하며, 인체 조직을 치유해주고 강화시켜주는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도와 관절의 손상부위를 재생시키는 주사치료입니다.
DNA(PDRN)주사는 미국 FDA, 한국 KFDA의 허가를 받은 전문의약품으로 여러 질환 치료에 사용되고 있으며, 인체와 가장 유사한 DNA 조작을 통해 상처를 정상조직으로 재생시켜주는 증식치료입니다. PDRN 성분은 손상된 힘줄이나 근육, 인대 등의 세포재생단계에서부터 작용해 신속하고 확실한 재생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치료대상
  • 척추질환 (허리인대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