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baric oxygen therapy

소아&청소년 성장 클리닉

더핌의원 소아&청소년 성장 클리닉
소아&청소년 성장 클리닉
성장판에 있는 모세혈관의 산소공급으로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성장기에 있는 소아 및 청소년들에게는 고농도의 산소 압력을 증가시켜
혈액 순환을 개선하면, 성장판에 있는 모세혈관의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성장판 활동을 증가시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의력 행동 결핍 장애(ADHD)의 원인이 되는 신경전달 물질(도파민, 노르에피네프린)의
불균형을 개선시키고, 두통과 같은 산소부족에 의한 증상을 완화시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치료 효과 및 기대효과
산소압력을 증가시켜 혈액의 흐름을 개선
성장판 모세혈관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성장판 활동 증가
뇌 조직에 산소를 원활히 공급하여 뇌기능 회복, 기능 유지 및 향상에 도움
집중력 향상에 도움
adhd 이미지
고압산소치료와 ADHD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와 고압산소치료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는 주의산만, 과잉행동, 충동성을 주 증상으로
보이는 만성질환이며 대개 초기 아동기에 발병하여 만성적인 경과를 밟는 것이 특징입니다.
산소치료 시작
일반 수준보다 많은 양의 산소를 뇌로 공급
비활동적인 뇌세포를 자극하여 지각 능력, 행동능력 및 학습능력 개선
ADHD의 원인이 되는 신경전달물질(도파민, 노르에피네프린)의 불균형을 환기